Zendesk Support -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최신 지원 정보를 얻는 가장 좋은 방법
Zendesk Support은 귀사의 최신 및 빠르게 움직이는 지원 정보를 얻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. 우리는 귀사의 에이전트 및 팀 리더들이 하루 중 가장 중요한 고객 문제에 대해 최신 정보를 유지하고 성과 및 생산성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기 위해 이것을 구축했습니다.
적절한 정보를 얻는 가장 좋은 방법
이것은 새로운 앱이므로 개선할 부분이 많습니다. 처음 몇 주 동안은 가장 안정적이고 견고한 앱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. 우리의 최고의 고객은 귀사를 이야기하고 해결책을 제공함으로써 귀사를 생동감 있게 만드는 대사들입니다. 우리는 항상 귀사의 뉴스를 주시하고 있습니다.
하루 중 가장 중요한 고객 문제에 대해 최신 정보를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
이동 중에도 가장 중요한 티켓의 상태를 확인하려면 Zendesk Support를 확인하세요. Zendesk 앱을 사용하여 티켓을 해결 또는 닫을 수 있으며, 다음 에이전트가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메모를 추가하거나 적절한 사람을 채팅에 추가하여 대화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.
귀사가 일하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일하세요.
Zendesk의 iPhone 앱은 하루 중 가장 중요한 고객 문제에 대해 최신 도구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. 또한 티켓 상태를 모니터링할 수 있는 시각적 대시보드를 제공합니다. 귀사를 올바른 방향으로 유지하는 완벽한 방법입니다.